애니팡 for Kakao, 맥도날드 이벤트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쿠폰 추가 제공!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corp.sundaytoz.com)는 2월 7일부터 시작된 애니팡 for Kakao와 맥도날드 이벤트 중간집계 결과, 애니팡 도전모드에서의 실행 수와 맥도날드에서의 판매량 및 방문객 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어,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쿠폰 수량을 2만개 추가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2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도전모드'를 즐길 때 마다 맥도날드 무료 제품 쿠폰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시작 초기 부터 애니팡 도전모드에 많은 사용자가 몰려 1일 실행 횟수가 최고 62% 증가하였고 맥도날드 역시 호주 바베큐 신제품 판매가 증가 및 주말 매장 방문객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당초 계획은 이벤트 기간 동안 3만 명에게 맥도날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었으나, 이용자 증가 및 매출 증가 등의 호조로 2월 20일 수요일부터 추가 지급하기로 결정, 최종 종료일인 28일까지 총 5만 명에게 쿠폰이 제공되게 된다. 이에 따라 남은 기간 동안 당첨 확률은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담당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과 맥도날드의 제휴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도전모드 이용자 증가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 매출 및 방문객 수도 동반 성장하는 성과를 보여 매우 기쁘다."며, "이는 애니팡의 지속적인 인기와 사용률을 증명하는 것이며, 앞으로 2,500만의 애니팡 이용자들께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근 선데이토즈는 애니팡에 등장하는 8개의 캐릭터(애니, 몽이, 블루, 핑키, 루시, 믹키, 아리, 팡)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모바일샵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온라인 쇼핑몰인 '1300k', 캐릭터 양말 상품은 대형 유통점인 "롯데마트"에서도 판매를 시작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달 19일 애니팡 캐릭터 핑키를 주인공으로 한 신작 게임인,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를 출시, 첫 날 카카오톡 게임하기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선데이토즈, 신규게임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www.sundaytoz.com)는 2월 19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국민게임 ‘애니팡 for Kakao’의 뒤를 이을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를 안드로이드와 iOS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는 애니팡의 돼지 캐릭터였던 ‘핑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으로, 핑키가 동물 친구들을 기다리다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같은 음식의 패를 두 개씩 찾아 모두 먹어버린다는 스토리의 퍼즐 게임이다.  제한 시간 1분 내에 주어진 모든 음식들을 모두 먹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며, 게임 속 푸드트리를 올라가면서 내 카카오톡 친구들과 경쟁하게 된다.

사천성 게임은 같은 모양의 패를 선으로 이어 패를 없애는 대표적인 퍼즐 게임형식으로, 이번 선데이토즈가 출시한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는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터치감을 제공하고, 콤보 5회 마다 어떤 패든 1쌍씩 없앨 수 있는 “스피드 포크” 모드, 2쌍의 패를 모두 없애주는 “핑키 폭탄”, 동물 패를 터뜨리면 두 배의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하였다.

또한, ‘애니팡 for Kakao’로 만나본 친숙한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친구에게 ‘하트’ 보내기, 사용하지 못한 특수패가 제거되는 ‘라스트 팡’ 등 기존의 애니팡 이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2009년 1월에 설립된 소셜 게임 전문 개발사로 2012년 7월 30일 출시한 국민게임 “애니팡 for Kakao”가 설치 이용자 2,400만명, 최고 일일 사용자 1,300만명을 기록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사천성이 퍼즐게임 분야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게임 장르인 만큼, 사천성 본연의 재미를 살리는데 주력했으며, 애니팡 for Kakao를 통해 쌓은 모바일 소셜 게임의 노하우를 담으려 노력했다.”며 “국내 최대의 소셜 게임 플랫폼인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 만큼, 게임 서비스 운영에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2월 19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 및 Google Play 스토어, Apple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for kakao” 캐릭터 인형 출시 이벤트 진행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corp.sundaytoz.com)는 “애니팡 for Kakao”에서 2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애니팡 캐릭터 인형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의 모든 이용자는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게임 내 "메시지 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트 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샵”에 입점한 팬시코너로 바로 연결되어 최근 출시된 애니팡 봉제인형을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친숙한 토끼 캐릭터인 ‘애니’를 시작으로 핑키(돼지), 몽이(원숭이), 블루(강아지), 루시(고양이), 믹키(쥐), 아리(병아리), 팡(폭탄)의 순서로 이용자들에게 매일 하트를 보내게 된다.

‘애니팡 인형 상품’ 은 30cm, 17cm, 6cm의 크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30cm 인형은 3종(애니, 핑키, 몽이)으로 출시되고, 유리에 흡착이 가능한 15cm 인형과 스마트폰 이어캡이나 열쇠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6cm 인형은 8종(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의 캐릭터 모두 출시된다.

“애니팡 for Kakao”는 이번 ‘인형 출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처음으로 유료 아이템인 토파즈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2배의 토파즈를 지급하며, 하트 메시지에는 새해 인사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수 2,400만 명을 최초로 돌파한 국민게임으로, 10대부터 70대의 전 연령층이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 문화를 일구어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2012년 7월 30일 출시된 이후 8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이번 2월에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하트를 주고 받는 사람들에게 캐릭터 인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인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1300k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와 팬시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T-스토어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애니팡 양말 제품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제 프리미엄 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제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for Kakao’ 도전모드 개편기념, 맥도날드와 이벤트 실시

국내 1위 모바일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www.sundaytoz.com)는 세계 1위 외식기업인 "맥도날드"와 제휴를 맺고 한국 이용자들에게 22일간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애니팡은 설치 2,400만명, 최고 일일사용자 1,300만명을 기록한 국민 게임으로, 작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최근 애니팡은 도전모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맥도날드의 "호주 바베큐 버거&스낵랩" 출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애니팡 게임 내 "도전모드"를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2월 28일까지 총 22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면 애니팡 코인과 맥도날드 매장에서 교환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후렌치후라이나 프리미엄로스트 원두커피 뿐만 아니라 호주 바베큐 버거, 스낵랩 등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받은 쿠폰은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에서도 전화 주문 시 미리 쿠폰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면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은 불가)

애니팡 도전모드는 지난 12월부터 새로 업데이트된 게임 방식으로, 각 친구에게 도전장을 보내고 두 사람 중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기능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도전모드에서 하루 2회,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4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결과는 응모 즉시 팝업창을 통하여 쿠폰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도전하기'와 '수락하기' 등 각각 1회 응모로 계산되며, 최대 30,000명에게 '호주 바베큐 버거' 또는 '호주 바베큐 스낵랩'을, 응모만 해도 애니팡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제공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이 출시 된 지 7개월째인 지금도 역시 꾸준히 높은 순위 및 높은 일일사용자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맥도날드와의 이벤트를 통해 애니팡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사용자 분들께 더욱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애니팡에 등장하는 8개의 캐릭터(애니, 몽이, 블루, 핑키, 루시, 믹키, 아리, 팡)로 캐릭터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캐릭터 상품 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2월 중에 핑키를 주인공으로 한 신작 게임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for Kakao’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시작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코너에 ‘애니팡 for Kakao’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와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등의 캐릭터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월 15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 “브랜드샵”에 입점한 ‘AniPang THE BAKERY’에서는 애니팡의 수제 캐릭터 케이크(아리, 팡)와 컵 케이크(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를 판매한다. 애니팡 케이크 제품군은 수제 케익 전문 생산업체를 통해 슈가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케이크로 기존 제빵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케이크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와 컵케이크는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17일 23시 59분까지 3일간 할인된 가격으로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쿠팡”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30846468&cateCode=BCD01&cate2&cate3&areacode=MRC)

‘애니팡 휴대폰 케이스’는 “카카오톡 > 더보기 > 선물하기 > 브랜드샵/팬시” 부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애니팡’의 8가지 캐릭터디자인의 갤럭시 시리즈 및 아이폰 용 케이스 제품을 판매한다. 수익금의 일부는 산악인 ‘엄홍길 휴먼재단’의 네팔 오지마을에 초등학교를 건립하는 ‘휴먼스쿨 건립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유명 기업과 브랜드, 그리고 디자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에 있으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와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제품 외에도, 앞으로 봉제인형, 완구, 팬시제품, 도서, 의류 등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대형 유통점, 팬시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T스토어에서도 곧 애니팡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