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글로벌 진출과 국내 서비스 확대 위한 신작 7종 출시

선데이토즈, 올해 국내 시장 확대와 글로벌 진출 화두로 창사 이래 최다 게임 출시 나서

'(가칭)애니팡 마종(국내외)', '애니팡2 글로벌(해외)', '(가칭)애니팡3(국내)', '상하이 애니팡(해외)', 보드 및 SNG 각 1종 등 7종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IP 기반의 친숙함과 캐주얼 게임 노하우, 기술 결합한 최고의 게임 라인업 될 것" 밝혀

선데이토즈 신규 CI.jpg

                                                                                                                                                 < 올해 창사 이래 최다 게임 출시 계획 발표한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7종의 신규 게임을 선보일 올해 라인업 계획을 발표했다.   

선데이토즈는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 퍼즐 게임과 SNG, 보드 게임 등 올해 창사 이래 연간 최다 게임 출시를 통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과 국내 서비스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날 선데이토즈가 공개한 신작 라인업은 애니팡 IP를 활용한 퍼즐, SNG 등 모바일게임 7종으로 서비스 장르 확대에 나서는 국내와 시장 개척에 나설 해외 출시작으로 구분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시장의 경우 일부 국가에서 현지화를 점검하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의 후속작 '(가칭)애니팡 마종'을 필두로 '애니팡2'를 기반으로 한 '애니팡2 글로벌' 등이 올해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또한 고객지향형 업데이트의 성공으로 최근 인기 퍼즐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상하이 애니팡'이 중국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개발 작업에 돌입하며 출시 시기를 검토 중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된 시스템과 콘텐츠를 탑재한 '(가칭)애니팡3'를 비롯해 애니팡 시리즈의 시장 확대를 위한 캐주얼 퍼즐 게임과 SNG 등이 올해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장 안착에 성공한 '애니팡 맞고'에 이어 웹보드 시장에서의 건전함을 이어갈 후속 게임 역시 시장성을 검토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COO(최고운영책임자) 김영을 이사는 "올해 국내 시장 확대와 해외 공략을 화두로 창사 이래 최다 게임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6종의 기존 인기 게임들과 애니팡 IP의 친숙함, 캐주얼 게임 개발의 강점을 결합한 신작 7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라인업의 청사진을 소개한 선데이토즈는 캐주얼 퍼즐 게임 '(가칭)애니팡 마종'을 첫 주자로 낙점하고 막바지 개발단계를 진행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맞이해 인기 게임 총출동

선데이토즈,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6종 총출동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이벤트 스테이지 개설 (애니팡), 해외 여행권 경품(상하이 애니팡),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애니팡 맞고)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선데이토즈, "게임 별로 특화된 이벤트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성탄 이벤트 될 것" 밝혀

                                                      <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보이는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들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들이 총출동하는 이벤트 주간을 마련하고 23일부터 행사에 돌입한다.   

2012년 출시되어 4년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팡’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내달 4일까지, 무한 모드라는 새로운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이색 재미를 전한다. 60초의 제한 시간 없이 퍼즐을 맞출 때마다 시간이 늘어나는 무제한 플레이로 기획된 무한 모드는 추가 코인 선물까지 더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속도감을 즐기며 같은 블록 2개를 맞추는 '애니팡 사천성'은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블록을 모으면 캘린더, 피규어, 쿠션 등 애니팡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유료 아이템들을 무료로 쓸 수 있는 타임 행사를 선보인다.   

최근 1,000스테이지를 완성하며 국내 3매칭 퍼즐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애니팡2' 역시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펼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참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과 루비 등을 선물하는 '애니팡2'는 새롭게 선보인 1,000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100루비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겹겹이 쌓인 같은 모양의 블록을 제거하는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은 출시 100일 기념을 겸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관심을 모은다. '상하이 애니팡'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산타 모자 블록을 모으면 하트, 뽕망치, 수정 등의 게임 아이템과 애니팡 명화 노트, 해외 여행권 등의 경품을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캐럴풍의 배경 음악을 선보인 '애니팡 맞고'는 보석 구매 시, 게임 화면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하는 아이템을 선물하며 모바일 SNG '아쿠아 스토리'는 경험치 2배, 물약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게임 별로 특화된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5년 ‘상하이 애니팡’, ‘애니팡 맞고’ 등 신작들을 발표하며 캐주얼 게임 6종의 라인업을 구축한 선데이토즈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이어 내년에도 다양한 서비스로 국민 게임의 계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맞고' 100만 다운로드 돌파

선데이토즈, 지난 1일 출시된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 맞고' 100만 다운로드 돌파

국민 게임 '애니팡'의 친숙한 IP와 맞고 특유의 대중성 결합,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 이어진 것 분석

친숙한 IP에 어우러진 다양한 연령층의 고른 이용자 분포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게임의 재미 전해 

 

1​00만 다운로드 돌파한 선데이토즈 '애니팡 맞고'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의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 맞고'가 출시 이후 꾸준한 호응 속에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선데이토즈는 1일 출시한 '애니팡 맞고'가 지난 주말 100만 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같은 장르의 맞고 게임들이 동시에 출시되었음에도 달성된 이번 기록은 '애니팡 맞고'만의 차별화된 완성도와 재미가 입증된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애니팡 맞고'의 이 같은 인기는 '애니팡' 캐릭터 7종 및 디자인 콘셉트를 활용한 국민 게임 IP의 친숙함에 어우러진 다양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 편리한 시스템이 배경으로 분석된다. 또한 이 게임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른 이용자 분포를 기록하고 있는 점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 운영의 결과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김영을 이사(COO)는 "'애니팡의 IP와 모바일에 특화된 기술과 서비스가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성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건전한 맞고 게임 문화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애니팡' 시리즈의 핑키 캐릭터 카드를 모은 이용자 1,000명에게 핑키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에 시간 제한 없는 스테이지 신설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에 일일 미션 스테이지를 신규 콘텐츠로 선보여

일일 미션 스테이지, 시간과 하트 제한 없이 즐기는 무제한 시스템으로 블록 맞추기의 재미 극대화

이용자들에게 추첨 통해 애니팡 캐릭터 상품, 해외 여행권 등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15일까지 진행

무제한 시스템 적용된 일일 미션 스테이지 선보인 '상하이 애니팡'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에 신규 콘텐츠로 '일일 미션'을 신설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일일 미션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5개의 퍼즐 맵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로 하트 소모와 시간 제한이 없어 자유도 높은 퍼즐 본연의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9월 출시 이래 이벤트 스테이지로 선보였던 무제한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컸다는 점에서 일일 미션 스테이지는 '상하이 애니팡'의 새로운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일일 미션과 함께 지급되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하이 애니팡'의 개발을 맡고 있는 채한솔 PD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일일 미션 스테이지는 유저만의 개성 있는 퍼즐 공략을 즐길 '상하이 애니팡'의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일일 미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명화 노트, 캐릭터 볼펜 등 애니팡 캐릭터 상품과 해외 여행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미션 스테이지 신설 기념한 '상하이 애니팡' 이벤트 >

 

선데이토즈,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 맞고'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IP 기반의 모바일 맞고 게임 출시

애니팡 시리즈를 즐겨온 성인 이용자들의 공감대 형성하며 새로운 게임 문화 선보일 것으로 기대

선데이토즈, "모바일에 최적화된 선데이토즈만의 맞고 게임으로 많은 성인 이용자들이 즐기실 수 있을 것" 밝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선데이토즈 ‘애니팡 맞고’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하반기 신작 '애니팡 맞고'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1일 출시했다.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친숙함과 맞고의 대중화된 게임 방법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친숙한 환경에 어우러진 손쉬운 조작과 코믹한 콘텐츠로 구현한 것은 게임의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등 '애니팡' 시리즈를 즐겨온 성인 이용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게임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3년 여의 인기 속에 친숙해진 '애니팡' 캐릭터 7종이 등장하는 이 게임은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애니메이션으로 흥을 더하며 캐릭터 패 수집 등의 콘텐츠로 국민 게임 IP 활용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6번째 개발작이자, 첫 번째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으로 이름을 올린 '애니팡 맞고'의 서비스를 위해 데이터, 보안, 서버 관리 등 최고의 운영력을 준비했다. 여기에 맞고 패 조작에 특화된 시각, 음향 효과는 사실적인 손맛으로 실감나는 맞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선데이토즈 임현수 이사(CTO)는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을 즐겨온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맞고 게임"이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선데이토즈만의 해석과 기술이 탑재된 건전한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애니팡 맞고'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선데이토즈는 게임을 설치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애니팡'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냉장고, 세탁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맞고' 출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