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 for Kakao’의 도전모드를 오픈하고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1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최근 “애니팡 for Kakao”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진행, 새로운 기능인 도전모드를 공개했다. 애니팡 도전모드는 각 친구에게 도전장을 보내고 두 사람 중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하는 기능이다. 승리한 사람은 애니팡에서 사용하는 코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애니팡 for Kakao” 도전모드 오픈을 기념하여 3개의 산타 동물 캐릭터들에게 도전하면 코인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수 2,000만명 이상, 일일 이용자 1,000만명 이상, 동시접속자 300만명을 기록하며 올 한 해 대한민국에 남녀노소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 문화를 일구어냈다. 최근 삼성경제연구소가 뽑은 “2012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차세대 콘텐츠 부문 대통령상,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인기상, 2012 이 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애니팡 for Kakao”는 출시 6개월에 접어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일일 사용자(DAU)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서는 등 국민게임으로서 높은 인기를 수성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국민게임 애니팡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 드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2013년 1월 중, 신규게임 출시를 통해 새로운 스마트폰 게임으로 이용자 분들께 만나뵙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