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애니팡 시리즈 게임 및 아쿠아 스토리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애니팡2는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스테이지를 개설하여, 총 30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들에게 최신형 삼성 지펠 냉장고, LG 로봇 청소기, 루비 100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스테이지 내의 별점을 모으면, 50루비, 동글팡, 클릭팡, 5,000 코인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애니팡 사천성에서는 '2014 사천성 올림픽'을 주제로 푸드 파이트, 랭킹 그랑프리, 트리 점프, 친구 달리기 총 4종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목별 1등부터100등까지는 삼성 48인치 3D TV, LG 김치 냉장고, 냉동고, 로봇청소기를 비롯하여 애니팡 인형,돗자리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종합 성적에 따라 30페리, 20페리, 500코인, 250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애니팡에서는 한정 아이템 '산타 애니' 가 등장하여 아이템 선물 상자를 증정한다. 신타 애니는 오늘의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산타 애니가 주는 선물 상자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아이템에 추가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총괄 이의중 이사는 "한 해 동안 애니팡 시리즈 및 아쿠아스토리에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제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연말연시에 가족 및 지인들과 애니팡 시리즈 및 아쿠아 스토리를 통해 즐겁게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리고 아쿠아 스토리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배경 및 눈사람, 트리, 썰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하였다. 특히 친구 물고기와의 교배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산타 오렌지 물고기를 한정 기간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