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두 모바일 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가 신규 대규모 콘텐츠인 '보스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 스테이지인 미니맵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보스전'은 주인공인 핑키(돼지 캐릭터)가 보스인 멧돼지 '멧투'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 애벙이(애벌레)를 구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보스전에서는 무한으로 생성되는 패를 맞추면서 보스 멧투를 공격할 수 있다. 보스 멧투는 패들을 보이지 않게 블라인드 패로 변환하거나 블록 등을 소환시키는 등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선데이토즈는 '보스전' 업데이트에 맞춰, 게임 속 황금 딸기 패를 모으는 300명 이상에게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비롯해 포트메리온 2인 홈세트, 딸기 케이크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5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 및 초대 이벤트 개편을 진행해 최대 페리 100개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Big3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선데이토즈 이의중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기존 애니팡 사천성에 보스전을 추가함으로써 빠르고 호쾌하게 패를 맞춰 적을 쓰러뜨리는 액션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보스전에 맞춰, 황금 딸기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애니팡 사천성은 2013년 2월 19일 오픈 하여, 시즌2 업데이트 및 업적 등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최고 매출 순위와 일일 방문자수(app ranker 기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