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하반기 기대작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마닐라 항공권, 세부 에어텔 비롯한 경품과 조석 작가가 만든 이모티콘 증정 등 대대적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구글 플레이어 출시 이어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출시 예정
< 구글 플레이 통해 출시된 캐주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의 하반기 기대작 '상하이 애니팡'이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8일 출시 되었다.
'상하이 애니팡'은 국민 게임 '애니팡'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이 게임은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하이 애니팡'은 카카오게임하기 최초의 사전 예약자100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상하이 애니팡'의 대대적인 이벤트 역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필리핀항공과 함께 다음 달 5일까지 50, 100, 150 스테이지 달성 이용자 중 180명을 추첨해 각각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 고급 화장품 세트를 비롯해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에어텔, 마닐라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다운로드 한 이용자들에게는 웹툰 '마음의소리'로 유명한 조석 작가가 디자인한 이모티콘 12종을 선물하며 사전 예약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구글 플레이에 첫 선을 보이며 차세대 애니팡의 계보를 이어갈 '상하이 애니팡'은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 '상하이 애니팡' 출시 기념으로 선물되는 조석 작가의 이모티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