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2'에 '상하이 애니팡' 캐릭터 '마오' 영입

선데이토즈, '애니팡2'에 '상하이 애니팡' 주인공 캐릭터 '마오' 블록 추가하는 업데이트 선보여

'애니팡2' - '상하이 애니팡'으로 선보인 첫 번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색 재미 더할 것 기대

'마오' 블록 추가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마오' 이벤트 스테이지 개설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 '마오' 캐릭터 블록 선보인 '애니팡2'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2'에 신규 캐릭터 '마오' 블록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애니팡2'에 새롭게 선보인 '마오' 블록은 선데이토즈의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주인공 캐릭터인 판다 '마오'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마오' 블록은 연결 개수에 따른 다양한 장풍으로 블록을 격파하는 호쾌한 손맛이 돋보이는 특수 블록이다. 특히 '마오' 블록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만두찜통 격파와 만두먹기 미션, 배경음악 등은 게임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오' 캐릭터 블록은 선데이토즈가 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애니팡' IP 간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관심을 더한다. 따라서 수개월의 기획 단계에서 검증된 '애니팡2'의 기존 캐릭터들과 '마오'의 자연스러운 조화는 향후 애니팡 캐릭터의 콘텐츠 활용도를 확대할 계기가 될 전망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출시 3년 차의 장기 흥행 중인 '애니팡2'에 새롭게 등장한 마오 캐릭터가 고객 모두에게 새로운 스토리와 스테이지 등으로 다양한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니팡2'의 7번째 캐릭터 블록으로 새로운 재미를 준비한 선데이토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마오' 특별 스테이지를 개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마오' 블록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