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총선, 유권자 응원에 국민게임 '애니팡'도 나선다

선데이토즈, 20대 국회의원선거일인 13일 하루 동안 서비스 중인 6종 모바일게임 통한 유권자 응원 나서

유권자층과 꼭 맞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남녀노소 고객 보유한 선데이토즈, "유권자들께 투표 소중함 알릴 의미 있는 캠페인 될 것으로 기대" 밝혀

 

< 20대 총선 유권자 응원에 나서는 선데이토즈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20대 국회의원 선거의 유권자 투표를 응원하는 모바일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유권자 응원 캠페인은 선데이토즈의 국민게임 '애니팡'을 비롯해 서비스 중인 총 6종의 모바일게임의 시작 화면에서 애니팡 캐릭터들이 등장해 투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다. 특히 선거 당일 진행될 이번 캠페인에는 주요 이용자가 20대에서 60대인 '애니팡', '애니팡2', '애니팡 맞고'를 비롯해 '애니팡 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아쿠아스토리' 등이 나설 예정으로 유권자층과 꼭 맞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최고운영책임자 김영을 COO는 "'애니팡' 시리즈의 캠페인이 유권자의 소중한 1표를 행사할 수 있는 국민게임으로의 작은 보탬과 게임의 공익성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구 253석과 비례대표 47석 등 총 300석의 자리에서 일할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이번 총선은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