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창사 이래 첫 공채 진행

선데이토즈, 창사 이래 첫 공채 실시하며 전 부문에 걸쳐 신입, 경력 동시 채용

홈페이지 통해 선배들 인터뷰, 개발자 하루 등 다채로운 소개 전하며 지원자들과 소통 나서

나이, 학력, 전공, 경력 무관한 열린 채용 지향한 선데이토즈 공채, 오는 15일까지 지원서 접수 

창사 이래 첫 공채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창사 이래 첫 번째 신입/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선데이토즈는 게임 및 서버 개발 부문을 비롯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 회계 등 전 부문에 걸쳐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 경력자를 동시 채용하는 이번 공채는 성별, 나이, 학력, 전공 등에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입사지원서 역시 자격증, 외국어 능력 등을 제외한 최소 내용으로 지원 절차를 간소화했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다채로운 회사 소개를 전하며 지원자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채용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에게 선배 인터뷰,개발팀의 하루 등 재직 중인 직원들의 이야기가 소개되며 담당 업무와 회사 문화에 대한 정보를 진솔하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지닌 선데이토즈에서 게임을 만들고 싶은 실력 있는 지원자들을 많이 만날  있길 기대한다 말했다. 

이번 공채 지원은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오는 15일까지 이메일(recruit@sundaytoz.com)로 접수하면 되며 세부 내용은 선데이토즈 채용 사이트(http://corp.sundayt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경력직 동시 채용 나서는 선데이토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