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이번 CBT로 이용자 의견 적극 수렴해 게임 완성도 높이며 국민게임 계보 이어갈 것 밝혀
애니팡 및 카카오톡 이용자 등 2회에 걸쳐 신청자 모집 후 추첨 통해 참가자 확정
선데이토즈, 상반기 기대작 '애니팡4’ CBT 참가자 공개 모집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애니팡4'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애니팡4’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시리즈 4개의 연작 시리즈이자, 2012년 첫 작품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IP 게임의 최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CBT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 소개는 물론 출시 전 점검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애니팡4’의 출시 전 CBT 참가 신청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4월 1일부터 2일까지 모바일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3’의 게임 내 공지를 통한 1차 신청을 진행한다. 이어 4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한 2차 신청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600명의 참가자를 확정, 모집하게 되는 이번 CBT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게 될 것으로 회사측은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퍼즐 시스템과 아트 콘셉트 등 새로운 애니팡의 모습과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길드 시스템, 실시간 대전을 소개하게 된다”라며 “플레이 데이터와 온라인 설문 등 을 활용해 의견을 취합하고 완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0년 설립 이래 첫 CBT 참가자를 모집하며 새로운 국민게임 만들기에 나선 선데이토즈가 진행하는 ‘애니팡4’ CBT 참가자 추첨 결과는 카카오톡을 통해 4월 9일 개별 통지,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