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3대 오픈마켓 인기 순위 정상 석권

국민 게임 '애니팡' 시리즈 최신작 '애니팡4', 국내 주요 오픈마켓서 인기 1위 올라

애니팡 시리즈 게임 모두 인기 1위 경험, 모바일 게임 중 보기 드문 진기록  

이용자 리뷰도 신작에 대한 반가움과 기대, 만족감 전하며 ‘애니팡4’의 시장 안착 입증

[선데이토즈] 애니팡4 3대 마켓 인기 1위.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애니팡4’가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 인기 차트 동시 1위를 기록하며 순위 3관왕에 올랐다. 

‘애니팡4’의 개발, 서비스사인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애니팡4’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의 게임 전체, 앱 전체 부문에서 인기 순위 정상에 등극했다. 이어 2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앱 전체 부문 인기 1위를 석권한 ‘애니팡4’는 첫 작품부터 최신작 '애니팡4'까지, 4개 시리즈가 모두 인기 정상을 경험하는 진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3년 9개월만에 선보인 ‘애니팡4’에 대한 반가움과 함께 파격적인 퍼즐 플레이, 20명이 즐기는 실시간 대전, 실시간 채팅 및 하트 주고받기 기능의 팸 시스템 등에 만족을 전하고 있는 이용자들의 리뷰 역시 관심을 모은다. 이같은 이용자들의 호평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담아낸 ‘애니팡4’의 인기 1위 기록은 신작의 시장 안착을 방증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애니팡 시리즈를 개발, 서비스하며 축적한 퍼즐 게임에 대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애니팡4’의 시장 안착과 이용자 호응에 부응할 서비스,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경품 행사와 무제한 하트 선물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광고 모델 아이유의 미공개 특별 영상을 선보이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정식 출시

선데이토즈, 국민게임 계보 이을 애니팡 신작 '애니팡4' 정식 출시

'애니팡4', 퍼즐 플레이와 어우러진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미 더해

선데이토즈, '애니팡4' 광고 모델 아이유 특별 영상 비롯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4 출시.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기대작 '애니팡4'를 정식 출시하며 4번째 국민게임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4'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하루 60만 명이 즐기는 ‘애니팡1~3’, 3개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이다. ‘애니팡4’는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의 신작 출시라는 점과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며 사전 예약부터 200만 명을 웃도는 예비 이용자를 모집한 바 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에 대해 고도화된 퍼즐 플레이와 함께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들을 게임의 재미요소로 소개했다. 퍼즐 플레이의 경우 ‘애니팡3’에서 인기를 이끌었던 회전팡에 이은 새로운 블록 규칙이 탑재된 점이 눈길을 끈다. 회사 관계자는 “‘애니팡4’에서는 블록 5개, 7개 등으로 만드는 미러볼, 대폭발 등의 특수 블록을 선보이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했다”며 “선데이토즈만의 퍼즐 기획과 연산 기술 노하우가 돋보이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인 ‘애니팡 로얄’ 역시 퍼즐 플레이를 응용한 콘셉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할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로 꼽힌다. 이 외에도 애니팡 캐릭터들의 별칭인 ‘애니팡 프렌즈’의 원화로 진행하는 공지, 안내 메뉴인 ‘애니팡 라이브’, 길드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실시간 채팅, 하트 선물 등을 할 수 있는 팸 시스템 등도 ‘애니팡4’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전 예약 영상으로 2주만에 270만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광고모델 아이유의 응원 역시 호응을 더할 요소다. 온라인 영상물을 통해 게임 출시를 알릴 아이유는 특정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재미를 더할 게임 내 특별 영상에 출연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애니팡4’는 퍼즐 플레이의 기술적인 진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알릴 작품”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 출시를 기념해 20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짤'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 이벤트로 고급 무선 이어폰과 무풍 에어컨,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경품으로 더 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시리즈 4편의 동반 흥행 기록에 나선 ‘애니팡4’는 카카오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4_스크린샷.jpg


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 예약부터 ‘애니팡3’ 넘었다

- ‘애니팡4’, 166만여 명의 사전 예약 신청자 기록하며 ‘애니팡’ 시리즈 최대 기록 넘어서

- 선데이토즈, 45개월 만의 애니팡 신작임에도 변함없는 호응에 감사최고의 서비스 준비할 것 밝혀

- 6월 28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하는 ‘애니팡4’, 이달 30일 정식 출시 예정

[선데이토즈] 애니팡4 홍보 모델 아이유.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기대작 ‘애니팡4’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166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팡4’는 지난 21일, 166만여 명의 사전 예약 신청자로 애니팡 시리즈의 최대 기록이자 ‘애니팡3’의 사전 예약 최종 수치인 156만여 명 기록을 넘어섰다. 현재 ‘애니팡4’는 166만 5000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어 남은 기간 동안 ‘애니팡’ 시리즈에 새로운 기록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애니팡4’ 지원에 나선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역시 '애니팡'에 어울리는 최고의 모델이라는 평가 속에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니팡4’의 지원 등판에 나선 아이유는 첫 등장한 15일부터 일주일여 동안 42만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하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제품 주기가 짧고 급변하는 모바일게임 환경에도 오랜만에 선보일 애니팡에 대한 변함없는 호응에 감사드린다”라며 “회사의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3'를 넘어선 기대에 부응할 국민 게임 다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3년 9개월만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는 ‘애니팡4’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이달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사전 예약 행사에서 애니팡 시리즈 최대 기록 새로 쓴 '애니팡4' >

< 사전 예약 행사에서 애니팡 시리즈 최대 기록 새로 쓴 '애니팡4' >

선데이토즈, '애니팡4' 홍보 모델로 아이유 선정

인기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애니팡4'의 홍보 모델로 발탁

선데이토즈, 선정 배경으로 “대중적 인지도와 인기 갖춘 아이유, 국민 게임 '애니팡4' 메시지와 부합”

아이유 등장하는 '애니팡4' 사전 예약 티저 영상 15일부터 공개하며 아이유 본격 활동 나서

[선데이토즈] 애니팡4 홍보 모델 아이유.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애니팡4' 홍보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하고,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3년 9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국민 게임의 최신작 출시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더할 소재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아이유가 갖고 있는 대중적 인지도, 인기가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애니팡’의 메시지와 이미지에 꼭 맞는다는 점을 홍보 모델 발탁 배경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데뷔 이래 오랜 기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가 국민 게임이자 장수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의 브랜딩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이유가 새로운 콘텐츠와 변화를 선보일 '애니팡4'의 새로움을 대표할 최적의 모델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애니팡4'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네 번째 작품이다. 이번 신작은 '애니팡' 캐릭터들이 삽화로 등장하는 '애니팡 라이브'를 비롯해 길드형 시스템 '팸',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인 현재 120만 명이 넘는 신청자를 기록하고 있다.

‘애니팡4’ 홍보 모델로 발탁된 아이유는 15일부터 사전 예약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대중들을 만나며, 게임 출시일인 6월 30일부터 다양한 홍보 영상과 콘텐츠로 ‘애니팡’ 붐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 예약 100만 돌파

하반기 기대작 ‘애니팡4’, 만 6일만에 사전 예약 100만 명 넘는 호응 이어가
'애니팡4' 사전 예약자수 증가 추이,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
대중적인 애니팡만의 퍼즐 플레이에 길드형 시스템 '팸',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 기대

[선데이토즈] 애니팡4_사전예약_100만돌파.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출시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한 '애니팡4' 사전 예약은 만 하루만에 40만 명의 신청자를 기록했고, 7일차인 8일 오후 10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이번 사전 예약은 2016년 출시된 전작 ‘애니팡3’가 론칭 당시 기록했던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최단기간 100만 명 기록과 최다모집 기록을 다시 쓰며 ‘애니팡’ 최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한 것으로 풀이된다.
 
출시를 앞둔 '애니팡4'는 기존 시리즈들이 슬로건으로 내걸어 온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즐의 재미'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 캐릭터들이 삽화로 등장하는 '애니팡 라이브'를 비롯해 길드형 시스템 '팸', 실시간 대전 콘텐츠 '애니팡 로얄' 등은 출시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신규 콘텐츠로 꼽힌다.
 
회사 측은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시리즈 최고의 게임으로 즐길 개발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달 중순 '애니팡4' 홍보 모델을 공개하고 6월 말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