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코로나 백신 접종 장려에 동참

백신 접종 당일·다음날까지 총 2일 휴가 지급, 2회차까지 접종하는 경우 최대 4일 휴가 부여

접종 이후 상황에 따라 재택 근무는 물론 병가 등 다양한 지원 제도 마련

선데이토즈 "백신 휴가 외에도 일상으로의 복귀 위한 지속적인 지원책 마련 예정” 밝혀

IT업계 등을 중심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 휴가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사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백신 휴가 제도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백신 접종 당일과 다음날까지 총 2일의 유급 휴가를 지급하며, 백신 종류에 따라 2회차 접종이 필요한 경우에도 동일한 기준을 적용할 방침이다. 따라서 백신 접종을 2회차까지 접종하면 총 4일의 백신 휴가가 주어진다. 또한 접종자의 건강 등 특이 상황에 따라 재택 근무 외에 병가 휴가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나윤수 인사팀장은 "백신 접종 직후 필요한 건강 관리를 지원하며 국민적인 백신 접종 장려에 동참하고자 백신 휴가제를 도입하기로 했다”며 “안전한 근무 환경은 물론 일상 생활로의 복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책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 초 전체 구성원 대상의 임금인상 및 스톡옵션 부여 등을 진행한 선데이토즈는 이번 백신 휴가 제도 도입과 함께 코로나 등 질병 예방, 관리를 위한 회사 차원의 안전 대책을 확대, 강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네티즌 참여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성황리 종료

선데이토즈, 사회공헌 주제로 네티즌들이 선정한 ‘학대·방임 아동 문화 정서 지원' 확정 소식 전해

‘함께하는 기부’ 행사, 네티즌들의 다양한 공유로 아동, 청소년에 대한 관심 확대하며 의미 더해

선데이토즈, 8월 자사 게임 이벤트로 선정된 사회공헌활동 나설 계획

[선데이토즈]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종료.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사회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후보 중 이용자들의 투표가 가장 많은 항목을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 진행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됐다. 선데이토즈는 ▲학교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 등 네 가지 후보를 제시했고,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을 최우선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투표 역할을 한 740여 개의 댓글 외에도 네티즌들이 SNS를 활용해 다양한 공유 활동을 펼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나눴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행사를 진행한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이라는 목표에 동참해준 네티즌들께 감사를 전하며 선정된 사회공헌활동이 소외 계층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사회공헌 주제로 선정된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지원' 활동을 자사 게임 사회공헌 이벤트를 통해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4'에 초대형 폭발 블록 '다이너마이트' 선보여

선데이토즈, 퍼즐판 면적의 1/3 쓸어내는 대형 폭발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 선보여

'다이너마이트' 블록,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 욕구 자극하며 도움과 이색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38번째 에피소드 50개 신규 퍼즐 스테이지 추가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다이너마이트'는 플레이 턴이 지날 때마다 체력 게이지가 줄어들면서 폭발하는 범위 격파형 블록으로 가로·세로 각각 5칸씩, 25개의 블록을 한 번에 터뜨리는 강력한 블록이다. 다이너마이트 블록은 게임 초반에는 고정형 블록으로 플레이를 방해하지만 턴수에 따라 자연적인 폭발을 일으키거나 인접한 블록 격파 등으로 폭발 턴수를 단축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다이너마이트 블록은 ‘애니팡4’에서 선보이는 최고의 전략형 블록으로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며 시원한 타격감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퍼즐판 면적의 1/3가량을 쓸어내는 ‘다이너마이트’는 블록 나열, 결합, 격파 등 애니팡4팀만의 퍼즐 개발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로 이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와 함께 38번째 에피소드의 1501부터 1550까지, 50개의 새로운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아울러 6월 한 달 동안 장미 축제를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패스와 낚시왕, 로얄 시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데이토즈, 네티즌 참여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진행하는 사회공헌 주제 선정하는 이벤트 진행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선택한 주제로 사회공헌 행사 진행 예정

선데이토즈 “이용자 참여 확대한 이번 행사가 아동, 청소년 지원에 대한 대중적인 공감대 형성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 밝혀

[선데이토즈] 사회공헌 SNS 이벤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8월 사회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함께 만드는 기부’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선데이토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활동 후보 중 이용자들의 댓글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항목을 오는 8월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정하는 내용이다. 제시된 후보는 ▲학교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지원 등 아동과 청소년 지원에 초점을 맞춘 4가지다. 이번 선정 행사는 네티즌 참여라는 이색적인 내용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에 대한 현안을 알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사를 가늠할 기회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2018년부터 기부와 지원은 물론 이용자들의 참여가 더해진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게임별로 하루 평균 이용자가 25만여 명에 달하는 선데이토즈가 사회공헌을 연계한 게임 내 이벤트로 대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같은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은 게임 이용자들의 응원 속에 취약 계층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며 성공적인 공익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게임 이용자 외에 네티즌들과도 사회공헌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로 취약한 아동, 청소년들의 상황과 지원에 대한 대중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티즌들과 함께 사회공헌 주제를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작성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행사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모바일 게임 신작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

선데이토즈,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 기반 신작 '니모의 오션라이프' 정식 출시

‘니모의 오션라이프’, 원작 속 마을 건설, 생산, 경영 시뮬레이션에 소셜, 퍼즐, 꾸미기 등 다양한 재미요소 담아내

선데이토즈, 대중적인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한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오픈마켓에 정식 출시한 ‘니모의 오션라이프’

국내 오픈마켓에 정식 출시한 ‘니모의 오션라이프’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를 국내 오픈마켓에 출시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를 활용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시뮬레이션 요소를 중심으로 수집, 퍼즐, 소셜, 꾸미기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융합 장르 게임이다. 이 게임은 IP의 유명세와 비공개로 진행한 외부 및 사내 테스트 등의 호응이 전해지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특히 퍼즐 기반의 캐주얼 게임 서비스에 집중해왔던 선데이토즈가 바닷속 마을의 건설-생산-경영으로 이어지는 시뮬레이션에 자사의 캐주얼 게임 노하우를 접목했다는 점은 새로운 재미를 전할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니모, 도리 등 다양한 원작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마을을 경영하며 퀴즈 놀이와 바다 꾸미기, 퍼즐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기는 재미를 전한다. 특히 선데이토즈의 강점인 퍼즐 콘텐츠는 이번 신작에서 다채로운 블록과 플레이 규칙을 선보이며 재화를 선물하는 감초 같은 역할로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유현준 팀장은 “친숙한 IP로 즐기는 캐주얼 시뮬레이션을 콘셉트로 개발한 이번 작품이 애니메이션은 물론 캐주얼과 시뮬레이션 장르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즐길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선보인 ' 니모의 오션라이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화장품,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총 1018명에게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21일까지 열린다.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스크린샷.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