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위한 사회공헌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위한 두 번째 사회공헌 이벤트 진행

기업 주도의 사회공헌 활동에 이용자들의 응원 더한 대중적 사회공헌 캠페인 이어갈 것 밝혀

선데이토즈,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지원 지속…임직원들의 비대면 봉사활동도 이어져

[선데이토즈] 위베베 사회공헌.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이벤트 '사랑의 기부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 기부 콘서트'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 이어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두 번째 사회공헌 행사다. 10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이 하트 1000만 개를 모으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며 무료로 제공되는 하트 사용, 기부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열기구 모양의 한정판 장식물, 120개 이상의 하트 기부 이용자들에게는 자동차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장식물을 증정해 게임 속 사회공헌 참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선데이토즈는 회사의 직접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분들의 응원을 더한 대중적인 캠페인을 펼치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동참할 사회공헌 행사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올해 초 사내 자판기 수익금을 기부, 미혼모/한부모 가정 자녀의 학용품 구입 지원을 시작으로 화상 환아 수술비 및 결식아동 조식 지원, 학대·방임아동의 보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선데이토즈는 코로나 상황 장기화에 따라 학생들의 방과 후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애니팡 사천성', 신규 이벤트 '핑키의 레이스' 진행

 ‘핑키의 레이스’, 같은 스테이지 5명으로 구성한 그룹에서 상위 3명 가리는 경쟁 이벤트

순위에 따른 캐릭터 핑키 애니메이션과 동급 이용자들간 경쟁의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게임 내 퍼즐 월드인 푸드트리·푸드오션, 각 15개의 신규 스테이지 추가하며 '레인보우 타임'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이벤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에서 신규 이벤트 '핑키의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핑키의 레이스'는 같은 스테이지를 진행 중인 5명의 이용자를 1개 그룹으로 편성하고, 스테이지 진도에 따른 상위 3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 경쟁을 이어가는 이벤트다. 평소와 같은 퍼즐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동급 이용자들의 연이은 경쟁 플레이가 재미요소로 꼽힌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캐릭터 핑키 역시 나무타기와 잠수를 배경으로 순위 등락과 응원을 전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게임 내 푸드트리 월드에 9186~9200번째, 푸드오션 월드에 4201~4215번째 퍼즐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인 ‘애니팡 사천성’은 레인보우 타임 이벤트를 병행하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팀장은 “동급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핑키의 레이스는 다른 경쟁 이벤트와는 색다른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2만 개가 넘는 그룹에서 대전을 펼칠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월 5일까지 ‘핑키의 레이스’를 진행하는 ‘애니팡 사천성’은 사천성 방식의 블록 맞추기에 시간 제한과 경쟁 시스템을 더해 손맛과 눈썰미의 재미를 전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여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게임은 주어진 시간 내에 모든 블록을 제거하는 푸트트리와 제시된 미션을 달성하는 푸드오션 등 2개 월드에서 13,4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3' 서비스 5주년 맞아 주요 기록 공개

'애니팡3' 하루 평균 640만여 건 퍼즐 플레이, 하트 117억여 개 사용 등 이색 기록 공개 

다양한 아이템 및 경품 선물하는 5주년 기념 이벤트로 이용자들께 감사 전해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의 진화와 가능성 시사한 서비스 5주년 이어 최고의 서비스 선보일 것” 밝혀

[선데이토즈] 애니팡3_5주년 이미지.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 게임 '애니팡3' 출시 5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주요 기록을 공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애니팡3'에서 지난 5년간 이용자들이 사용한 하트 수는 약 117억 개로 집계됐다. 퍼즐 1회 당 하트 1개가 사용되는 점을 감안하면 하루 평균 640만여 건의 퍼즐 플레이가 진행된 셈이다. 회사 측은 이번 기록이 2012년 애니팡 출시 이후에도 후속작들이 국민 게임의 계보를 이어가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39억 개가 넘는 아이템 사용과 하루 15만 명 이상이 즐기는 도전낚시왕, 팡팡운동회 등 미니게임의 호응은 대중성과 함께 퍼즐 게임의 콘텐츠 진화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애니팡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수집과 고유 스킬 시스템을 선보인 ‘애니팡3’의 IP기반 캐릭터 관련 기록도 관심을 모은다. 총 417종의 애니팡 캐릭터들을 선보인 ‘애니팡3’에서 이용자들이 수집한 캐릭터는 1억 600만여 개이며,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캐릭터는 점유율 9%를 기록한 독서꼬마 블루로 조사됐다. 독서꼬마 블루는 빠른 충전 속도와 지속적인 하트 추가 등의 특수 기술을 가진 캐릭터로 다양한 퍼즐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어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라푼젤 애니, 퍼레이드 애니는 고유 스킬과 디자인에 대한 호평 속에 선데이토즈가 집계한 이용자들의 인기 캐릭터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하루 평균 20만 명 이상이 즐기고 계신 ‘애니팡3’의 서비스 5주년은 모바일 퍼즐 게임의 진화와 가능성을 시사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만족하고 즐길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 5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는 신규 캐릭터 획득, 퍼즐 스테이지 클리어, 빙고 라인 완성 등의 미션을 풀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유료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 헤어 스타일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열린다.

선데이토즈, 자사 인기 게임들로 한가위 이벤트 진행

'애니팡4', 송편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는 '달토끼의 선물' 준비

‘애니팡3’, 명절 출석부 이벤트로 게임 아이템과 한정판 캐릭터 증정 예정

선데이토즈, “일 평균 100만 명 넘는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 전할 것” 밝혀

[선데이토즈] 추석 이벤트.pn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들의 동시 이벤트라는 점에서 온 가족이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진풍경을 연출할 전망이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는 '달토끼의 선물'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하는 달조각으로 송편을 모으는 이 이벤트는 게임 아이템과 재화 선물로 제한없이 증정한다. 또한 애니팡 캐릭터들이 착용할 각양각색의 한복 코스튬은 명절에 맞춘 이색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중장년층의 탄탄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3'는 오는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보상을 얻는 '명절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플레이의 인기 아이템인 썬더팡, 하트 등 아이템 선물과 한정판 '도련님 몽이' 캐릭터를 준비한 ‘애니팡3’는 이벤트와 함께 69번째 신규 에피소드와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 대부분이 여성 게이머로 집계되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은 코로나로 인해 간소화될 가족 모임으로 한층 여유로워질 여성 이용자들의 겜심 잡기에 나선다. ‘핑키의 와플가게’와 ‘핑키의 키친’ 이벤트를 진행하는 ‘애니팡 사천성’은 연휴 기간 중 신규 퍼즐 추가로 푸드트리, 푸드오션 등 2개 시즌에 13,385개의 방대한 스테이지를 완성하며 명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명절 기간 중 오후 2시~8시 접속자 모두에게 레인보우 트로피를 증정하는 ‘상하이 애니팡’과 20일부터 에브리원 튜브, 찰리 룰렛 등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도 명절의 재미를 전할 주목할 게임으로 꼽힌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하루 이용자 100만 명이 넘는 선데이토즈의 주요 모바일게임들은 명절 이벤트와 함께 연휴 기간에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가족 모두에게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어우러진 모바일 퍼즐 게임만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지원 사회공헌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사회공헌 이벤트로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 지원

이용자들이 힐링하트 적립 목표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 전달

선데이토즈 "사회공헌 행사로 여성 청소년 지원에 대한 인식 제고 기대” 밝혀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게임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저소득, 한부모, 이주민 등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행사다.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한국YMCA전국연맹을 통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 기부금은 전국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 600여 명이 6개월 간 사용할 위생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에서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전개할 사회공헌 이벤트의 목표는 9월 14일부터 일주일 동안 '힐링하트' 400만 개를 적립하는 내용이다. 이용자가 물고기 알을 부화시킬 때마다 '힐링하트'가 적립된다. 선데이토즈는 목표치 달성 후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도트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가 뜻깊은 온정을 전하며 많은 분들께 여성 청소년 지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