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애니팡 사천성', 1대1 경쟁 이벤트 '챔피언리그' 첫 선

'애니팡 사천성', 스테이지 클리어 점수로 1대1 대결 펼치는 '챔피언리그' 선보여

시즌제로 진행되는 '챔피언리그', 상위 100명에게 다양한 특전 제공

'챔피언리그', 복싱 콘셉트 기획과 다채로운 연출로 이색 재미 선사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 사천성'에서 신규 경쟁 이벤트 '챔피언리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푸드트리의 100 스테이지 이상에 도달한 이용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챔피언리그'는 임의의 이용자와 하루 동안 스테이지 클리어 경쟁을 펼쳐 승리한 이용자가 일일 보상을 획득하는 1대1 경쟁 이벤트다. 3개월 시즌제로 진행하는 '챔피언리그’는 매일 주어지는 보상과 함께 시즌 종료 후 상위 100명에게 다이아몬드 벨트와 한정판 테두리 장식 등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챔피언리그’는 복싱을 소재로 한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으로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애니, 몽이 등 애니팡 캐릭터들의 펀치 대결을 비롯해 연승 시 캐릭터 눈이 불타오르거나 승패에 따라 울고 웃는 모습 등 다양한 연출은 이번 이벤트의 별미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여창용 팀장은 "'챔피언리그'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등급 상승의 재미와 다양한 보상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유쾌한 경쟁을 즐길 ‘애니팡 사천성’만의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애니팡 사천성'은 사천성 방식의 블록 맞추기에 시간 제한, 경쟁 시스템을 더해 손맛과 눈썰미의 재미를 전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여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게임은 주어진 시간 내에 모든 블록을 제거하는 푸드트리와 제시된 미션을 달성하는 푸드오션 등 2개 월드에서 14,300여 개의 방대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시청각 장애아동 위한 사회공헌 행사 진행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목표 달성하면 위메이드플레이가 기부

위메이드플레이 기부금 통해 1년 간 시·청각 장애아동 7여명 치료 수혜 전망

위메이드플레이, 모든 '아쿠아스토리' 이용자에게 하트, 아이템 선물하며 사회공헌 참여 의미 더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사각지대 저소득 취약계층 시청각 장애아동의 촉각 치료를 위한 행사로,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콘텐츠를 소모하는 목표를 달성하면 위메이드플레이가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위메이드플레이의 기부금은 1년간 7명의 장애 아동들에게 전문 촉각 치료 강사의 1대1 맞춤형 방문 치료 등의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에서 열리는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물고기 알을 부화시키고 '힐링하트' 300만 개를 적립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나만의 수조 만들기’를 콘셉트로 다양한 생물을 키우며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는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이용자들에게 하트 1,000개와 희귀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포세이돈알 등을 선물한다.

위메이드플레이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아쿠아스토리'는 이용자간 소셜 네트워킹이 활성화된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에서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께 공유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확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시청각 장애아동 촉각 치료를 지원하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퍼즐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새 즐길거리 '클로이의 레포트' 등장

위메이드플레이, 게임 즐기며 단계별 보상 획득하는 '클로이 레포트' 이벤트 첫 선

'클로이 레포트', 원작 배경으로 기획·개발되어 애니메이션의 재미까지 전할 것으로 기대

이벤트와 연계한 신규 블록 '초콜릿 폭탄'으로 퍼즐 플레이 재미 더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콘텐츠 '클로이의 레포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로이의 레포트'는 이용자들이 퍼즐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레포트 자료의 개수에 따라 단계별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레벨에 관계없이 퍼즐 스테이지의 클리어 횟수만 충족하면 단계별 선물을 받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즐길 인기 이벤트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원작을 활용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이벤트는 주인공 캐릭터인 클로이와 곰 삼형제의 레포트 준비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시즌2 의 21화 '도서관' 편을 소재로 구성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이벤트가 퍼즐은 물론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만끽할 콘텐츠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클로이의 레포트'와 함께 특수 블록 '초콜릿 폭탄'도 이벤트 진행을 도울 신규 아이템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초콜릿 폭탄'은 사용 시 3개의 초콜릿이 날아가 장애물을 격파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연속으로 클리어 할수록 사용 기회가 많아지는 특징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수를 확보하는 이번 이벤트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 여창용 팀장은 "곰 삼형제와 클로이, 도서관 등 원작의 인물, 장소 등을 선보일 ‘클로이의 레포트’는 원작의 감성과 자신만이 퍼즐 플레이, 전략을 즐길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 전개와 퍼즐 플레이, 꾸미기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클로이의 레포트'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3' 신규 콘텐츠 '애니의 별자리' 선보여

'애니팡3', 이벤트용 특별 퍼즐 스테이지와 이야기 전개되는 '애니의 별자리' 콘텐츠 첫 선

위메이드플레이, '우주 대모험' 테마로 정규 에피소드, 퍼즐 스테이지, 캐릭터 업데이트

4월 17일까지 유료 결제 이용자 대상으로 세탁기, 화장품 등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3'에 신규 콘텐츠 '애니의 별자리'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애니의 별자리'는 흩어진 별자리의 별들을 이용자가 맞춘다는 이야기로 전개되는 이벤트형 퍼즐 스테이지다. 이용자들은 ‘애니의 별자리’에서 18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풀고 사수자리, 게자리, 물병자리 등 제시되는 별자리를 밝히며 최대 30개의 캐릭터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정규 스테이지의 에피소드급으로 별도 마련된 이번 스테이지는 인기 캐릭터들의 등장과 이야기 전개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되어 퍼즐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형 특별 스테이지인 ‘애니의 별자리’에 맞춰 정규 퍼즐 스테이지 역시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 ‘우주 대모험'을 테마로 하는 신규 에피소드에는 퍼즐 스테이지 20개와 새로운 캐릭터로 '우주 보안관 애니', '별수호자 루시' 등 6종, 강력한 스킬을 지닌 한정판 캐릭터 '바다의 신 블루'가 등장한다. 또한 캐릭터 출시와 연계해 진행하는 '캐릭터 컬렉션'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면 코인, 젬 등을 선물하며 수집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중현 파트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천체를 배경으로 별자리 풍경을 완성하는 이색 콘텐츠인 ‘애니의 별자리’와 정규 콘텐츠,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많은 분들께 즐길거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상품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8명을 추첨해 세탁건조기 세트와 커피 머신, 고급 화장품 세트를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신규 콘텐츠 '소셜 스퀘어' 업데이트

'소셜 스퀘어', 이용자가 꾸민 아바타로 다른 이용자와의 실시간 채팅 등 소셜 네트워킹 즐기는 공간으로 첫 선  

애니팡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셜 네트워킹 전용 콘텐츠로 기대

위메이드플레이, “실시간 대전과 팸 시스템에 이은 소셜 네트워킹 콘텐츠로 다양한 재밋거리 확대해 나갈 것” 밝혀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 이용자 커뮤케이션 공간 '소셜 스퀘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소셜 스퀘어'는 이용자가 꾸민 애니팡 캐릭터를 아바타로 활용해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과 게임 관련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비롯해 아바타의 애니메이션형 특수 동작으로 감정을 공유하며 프로필 조회, 팸 초대, 실시간 대전 신청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셜 스퀘어’에는 이용자 캐릭터와 코스튬, 아바타 등이 등장하는 개인 채널과 채널 별 대화방도 준비되어 개성과 용도, 친목에 맞춰 다양한 교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애니팡4’의 ‘소셜 스퀘어’는 이용자들의 실시간 교류 외에 게임 플레이의 편의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장치들이 탑재됐다. 일반 퍼즐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퍼즐 포탈, 실시간 대전으로 연결되는 로얄 포탈은 이용 빈도가 높은 콘텐츠를 한 번의 터치로 이동,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치로 꼽힌다.

아울러 ‘소셜 스퀘어’는 자체 이벤트와 수십 여 종의 배경, 장식물, NPC 등으로 계절과 유행에 맞는 테마를 표현하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이 모이는 도심을 주제로 캐릭터 동상과 꽃 장식 분수대, 버스 정류장, 카페, 상점 등 조형물과 건축물, 인공지능 NPC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에게 스퀘어 탐방의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애니팡4'의 실시간 대전, 팸 시스템에서 시작한 소셜 네트워킹을 확대, 완성하는 무대로 준비한 '소셜 스퀘어'는 애니팡 시리즈 중 첫 선을 보이는 소셜 전용 콘텐츠다운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소셜 스퀘어'와 함께 51번째 에피소드에 해당하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 50개 추가하고, 두뇌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신규 장애물 '거미줄'을 선보였다.